에이티즈,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하반기 월드투어에 나선다.
에이티즈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시 실내체육관에서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한편 에이티즈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오클랜드, 애너하임, 피닉스, 댈러스, 시카고, 애틀랜타, 뉴어크, 캐나다를 지나 일본 치바에서 마무리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하반기 월드투어에 나선다.
에이티즈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시 실내체육관에서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서울을 시작되는 월드투어는 북미와 일본까지 10개 도시 15회 차 공연을 통해 진행된다.
일찍이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로 전 세계 18만 명의 팬들과 만났던 에이티즈는 상반기 월드투어와는 180도 달라진 세트리스트로 스페셜 한 공연을 완성시킬 예정.
4개의 파트로 구성된 해당 공연엔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은 무대들이 포함돼 있어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에이티즈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오클랜드, 애너하임, 피닉스, 댈러스, 시카고, 애틀랜타, 뉴어크, 캐나다를 지나 일본 치바에서 마무리 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KQ Entertainment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