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신곡 '누드', 선정적이라 회사 반대 심했지만.."('아는 형님')

정유나 2022. 10. 29. 2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 형님' (여자)아이들이 신곡 '누드(Nxde)'에 얽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은 그룹 (여자)아이들이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날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은 국내 음원차트를 휩쓴 히트곡 작업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아는 형님' (여자)아이들이 신곡 '누드(Nxde)'에 얽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은 그룹 (여자)아이들이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날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은 국내 음원차트를 휩쓴 히트곡 작업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신곡 '누드(Nxde)'에 대해 "단어가 선정적이라며 회사에서 반대가 심했지만, PPT까지 만들어 설득력을 높였다. 나는 '누드'는 본모습을 표현하는 단어로 생각했다. 사람들의 편견을 깨고 싶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뿐만 아니라 소연은 '덤디덤디'를 타이틀곡으로 내기 위해 "망하면 내가 책임지겠다"라고 말한 일화부터 "'톰보이(TOMBOY)'는 데뷔 이래 최고 제작비를 투입했다"며 비하인드까지 공개했다. 또한 직접 앨범 프로듀싱을 담당하는 소연은 "외국인 멤버가 많아 특이하게 나오는 발음이 있어 그 부분을 살리려고 노력한다"라고 말하는 한편, 자신만의 멤버별 파트 분배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