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여자)아이들 소연 긴 손톱에 “기네스북 도전 중?”(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이 (여자)아이들 소연의 손톱으로 웃음을 줬다.
10월 2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56회에서는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완전체로 전학을 왔다.
이에 소연이 "잘 잃어버린다"고 스스로 인정하는 가운데, 김희철은 "떨어뜨리는 이유는 손톱이 저런데 어떻게 짚겠냐"고 말했다.
소연의 손톱 연장을 언급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수근이 (여자)아이들 소연의 손톱으로 웃음을 줬다.
10월 2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56회에서는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완전체로 전학을 왔다.
이날 슈화는 멤버들에 대해 소개하며 리더 소연에 대해 "사람들이 멋있다고 생각하잖나. 일상에서는 바보다. 항상 뭐를 떨어뜨리고 잃어버린다"고 말했다.
이에 소연이 "잘 잃어버린다"고 스스로 인정하는 가운데, 김희철은 "떨어뜨리는 이유는 손톱이 저런데 어떻게 짚겠냐"고 말했다. 소연의 손톱 연장을 언급한 것.
소연은 "잡을 수가 없다. 잘 안 된다"고 재차 인정하며 손톱을 보여줬다. 이수근은 이때 "기네스에 도전하는 거냐"고 묻곤 "등 한 번 긁어달라고 하고 싶다. 나이 먹으니까 등이 계속 간지럽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병헌오빠 미국 갔어” 자유 만끽‥사람이야 인형이야
- 송중기 김태리 측, 파리 데이트 열애설에 “사실무근” 부인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박수홍, 친형 횡령 고통 고백 “4년째…살려주신 분들 감사”(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