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임주환, 단발머리 가발 콘셉트에 굴욕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주환이 단발머리 가발 콘셉트에 분노했다.
10월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11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이상준(임주환 분)은 단발머리 가발 굴욕을 당했다.
제작진이 이상준을 위해 준비한 콘셉트는 단발머리 가발.
제작진은 "강렬하다"며 만족했지만 이상준은 코믹한 단발머리 가발 굴욕에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주환이 단발머리 가발 콘셉트에 분노했다.
10월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11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에서 이상준(임주환 분)은 단발머리 가발 굴욕을 당했다.
이상준은 새로 들어가는 드라마 캐릭터를 분석하며 카리스마를 표현하는 헤어스타일을 원했다. 하지만 제작진은 “저희가 가발로 시안을 잡아봤다”며 이상준에게 가발을 들이밀었다.
제작진이 이상준을 위해 준비한 콘셉트는 단발머리 가발. 제작진은 “강렬하다”며 만족했지만 이상준은 코믹한 단발머리 가발 굴욕에 분노했다.
이상준은 가발을 벗어던지며 “캐릭터 분석 다시 하라고 하세요”라고 요구했다. (사진=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병헌오빠 미국 갔어” 자유 만끽‥사람이야 인형이야
- 송중기 김태리 측, 파리 데이트 열애설에 “사실무근” 부인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박수홍, 친형 횡령 고통 고백 “4년째…살려주신 분들 감사”(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