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TAN, ‘Beautiful LIE’로 청량+파워풀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 음악중심' TAN(티에이엔)이 하이틴 감성을 자랑했다.
'음악중심'에서 하이틴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준 TAN은 최근 신곡 'Beautiful LIE'로 글로벌 미디어 회사 88라이징(88rising) 라디오 내 K-POP 차트 6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과 공식 응원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 음악중심’ TAN(티에이엔)이 하이틴 감성을 자랑했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했다.
이날 TAN은 청량감 물씬한 신곡 ‘Beautiful LIE’로 퍼포먼스를 펼쳐 설렘을 안겼다. 멤버들은 파워풀하면서도 깔끔한 춤선을 선보여 신선함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의 심쿵을 유발했다.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TAN은 유니크한 보이스로 귓가를 달콤하게 감싼 것은 물론, 자로 맞춘 듯한 동선을 이어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비주얼과 실력을 자랑한 각 멤버들은 하이라이트 구간의 높은 고음까지 탁월하게 소화, ‘음악중심’을 환하게 밝혔다.
여기에 멤버들은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이어가 팬심을 흔들었을 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제스처로 ‘Beautiful LIE’를 다양하게 표현해내 듣고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음악중심’에서 하이틴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준 TAN은 최근 신곡 ‘Beautiful LIE’로 글로벌 미디어 회사 88라이징(88rising) 라디오 내 K-POP 차트 6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과 공식 응원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TAN은 음악방송과 더불어 오는 11월부터 해외 프로모션 및 공연을 통해서도 국내외 팬들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