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 "입 맞추는 건 내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진주가 입 맞추는 건 자신의 전문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박진주는 또 다른 의뢰를 받아들고 이동했다.
박진주는 "나 드디어 입 맞추는 거야?"라고 새침하게 말했다.
제작진은 그런 박진주에게 "입 맞출 자신 있냐"고 물었고, 박진주는 "내 전문"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박진주는 또 다른 의뢰를 받아들고 이동했다. 이번 의뢰의 이름은 '입 맞춰 주세요'로 의미심장했다.
박진주는 "나 드디어 입 맞추는 거야?"라고 새침하게 말했다. 제작진은 그런 박진주에게 "입 맞출 자신 있냐"고 물었고, 박진주는 "내 전문"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진주에게 의뢰를 한 사람은 경희대 밴드 동아리 네이키드였다. 네이키드는 여성 보컬을 대신해 합주를 맞춰 달라는 의뢰를 했고, 박진주는 "다들 양치했냐"며 매콤한 농담을 던졌다.
네이키드의 공연은 바로 당일이었다. 2시간 후 공연을 앞두고, 박진주는 서문탁의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노래를 연습하며 네이키드와 합을 맞췄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현중, 득남…비연예인 아내와 2월 결혼→출산
- 데뷔 31년차 박수홍, 신혼집이 전세? "집주인이 안아주셔…"(`편스토랑`)
- 송중기·김태리 열애설 부인 "사실무근"[공식입장]
- 이영지, `쇼미11` 어그로 언급 "나 안나왔다고 사람들 성났네"
- `놀면 뭐하니` 하하, 프로 복서 스파링 상대..."못해" 기겁
- 장르·세대 뛰어넘은 합작 ‘국수호·김재덕의 사계’ - 매일경제
- `사과 주산지 부상` 홍천서 사과축제 개막…체험 행사 등 다채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
- ‘94년생 아닌 93년생’ 한소희 고혹美 [화보] - 스타투데이
- ‘가보자GO’ 류필립 “미나에 빨대 NO…쇼츠 月수입 1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