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하하, ‘피묻은 장갑’ 보고 경악! “내가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인력 의뢰 내용을 알고 기겁했다.
10월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뭐인력' 2탄이 펼쳐졌다.
하하는 '맞아주세요'라는 의뢰에 고개를 갸웃거렸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하가 인력 의뢰 내용을 알고 기겁했다.
10월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뭐인력’ 2탄이 펼쳐졌다.
하하는 ‘맞아주세요’라는 의뢰에 고개를 갸웃거렸다. 그러나 의뢰인이 있는 장소를 알고 경악했다. 복싱장이었던 것이다.
하하는 “내가 왜!”라면서 현실을 부정했다. 복싱장 문을 열고 들어서자 반기는 관장과 선수를 보고 더욱 몸서리쳤다.
관장은 “복싱 상대가 되어 맞아주세요 라고 의뢰했다”라고 밝혔다. 하하는 여자 프로복서 서소현의 스파링 상대가 되어야 했다.
서소현 선수는 11월 6일 시합을 앞두고 있었는데, 마땅한 스파링 상대를 찾지 못해 곤란을 겪던 참이었다. 하하는 “복싱 얼마 전에 시작했는데 취미일 뿐 스파링할 수준 아니다”라며 손사래를 쳤지만 소용없었다.
준비를 마친 하하는 “소현아”라며 친근감을 드러냈지만 서소현 선수의 글러브에 묻은 뭔가를 발견하고 기겁했다. “피묻었잖아!”라며 하하는 떼를 썼지만 결국 스파링 상대라는 임무를 완수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