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하하, 프로 복서 스파링 상대..."못해" 기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서소현 프로 복서의 스파링 상대가 됐다.
하하의 도움을 필요로 한 사람은 프로 복서로 활동하고 있는 서소현 선수였다.
하하는 본격 스파링에 앞서 서소현 선수의 주먹을 맨손으로 살짝 맞아봤는데, 둔탁한 소리와 함께 "못해"라고 고개를 저어 웃음을 안겼다.
결국 링에 올라 스파링 상대가 된 하하는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하하는 상암동에 있는 한 복싱장으로 향했다. 복싱장으로 들어선 하하는 얼떨결에 의뢰서를 받아들었는데, 주요 업무는 스파링 상대였다.
하하의 도움을 필요로 한 사람은 프로 복서로 활동하고 있는 서소현 선수였다. 2년 전 프로에 입성한 바 있으며, 오는 11월 6일 중요한 시합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하하는 본격 스파링에 앞서 서소현 선수의 주먹을 맨손으로 살짝 맞아봤는데, 둔탁한 소리와 함께 "못해"라고 고개를 저어 웃음을 안겼다.
하하는 최근 체력을 올리기 위해서 종합격투기를 배우고 있다고 밝히면서, 그럼에도 스파링을 할 수 있는 수준은 절대 아니라고 손사래를 쳤다.
결국 링에 올라 스파링 상대가 된 하하는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현중, 득남…비연예인 아내와 2월 결혼→출산
- 데뷔 31년차 박수홍, 신혼집이 전세? "집주인이 안아주셔…"(`편스토랑`)
- 송중기·김태리 열애설 부인 "사실무근"[공식입장]
- 이용진, SNS 글 삭제 연예인 저격 "X꼴값"
- 태사자 김형준 "父가 매달 80만원 용돈+카드값 내줘"(`금쪽상담소`)
- 장르·세대 뛰어넘은 합작 ‘국수호·김재덕의 사계’ - 매일경제
- `사과 주산지 부상` 홍천서 사과축제 개막…체험 행사 등 다채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
- ‘94년생 아닌 93년생’ 한소희 고혹美 [화보] - 스타투데이
- ‘가보자GO’ 류필립 “미나에 빨대 NO…쇼츠 月수입 1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