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요가복 입고 글래머 몸매 “20대 때와는 다르지만..”[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윤지가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공유했다.
김윤지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대 때와는 조금 다른 피부 컨디션과 몸 컨디션이지만 오늘의 '나'에 감사함을 느끼며 더 소중하게 여기고 관리하며 뿌듯함을 느끼게 되는 요즘"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화보 촬영에 나선 김윤지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김윤지는 타이트한 요가복을 차려입고 아찔 바디라인과 건강미를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김윤지가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공유했다.
김윤지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대 때와는 조금 다른 피부 컨디션과 몸 컨디션이지만 오늘의 ‘나’에 감사함을 느끼며 더 소중하게 여기고 관리하며 뿌듯함을 느끼게 되는 요즘”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화보 촬영에 나선 김윤지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김윤지는 타이트한 요가복을 차려입고 아찔 바디라인과 건강미를 발산했다. 단정하게 묶은 헤어어스타일로 정석 미인의 미모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김윤지는 지난 2021년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 최우성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들은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김윤지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