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거리도 런웨이 만드네...고급美의 정석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인형 미모가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길거리에서 뭐하고 있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롱드레스에 재킷을 걸친 이민정이 한 건물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에 쥬얼리로 포인트를 준 이민정은 고급미와 세련미를 아우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이민정이 인형 미모가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길거리에서 뭐하고 있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롱드레스에 재킷을 걸친 이민정이 한 건물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에 쥬얼리로 포인트를 준 이민정은 고급미와 세련미를 아우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누리꾼들은 “인형인줄” “여신이네요” “길거리 사진이 꼭 화보 같아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은 티빙 오리지널 ‘빌런즈’를 통해 컴백한다. ‘빌런즈’는 초정밀 위조지폐 ‘슈퍼노트’를 둘러싼 악인들의 피 튀기는 충돌과 대결을 그린 범죄 드라마로 내년 방영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이민정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