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들의 힘” god, 완전체 콘서트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국민그룹 god의 티켓파워는 건재했다.
29일 공연 주관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god의 데뷔 23주년 기념 연말 콘서트 '2022 god ON' 서울 공연과 부산 공연의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이에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2022 god ON'을 위해 다섯 멤버가 연습에 매진 중이다. god에게도 팬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od의 연말 콘서트 '2022 god ON'은 오는 12월 서울과 부산에서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원조 국민그룹 god의 티켓파워는 건재했다.
29일 공연 주관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god의 데뷔 23주년 기념 연말 콘서트 ‘2022 god ON’ 서울 공연과 부산 공연의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이번 콘서트는 god가 4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콘서트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에 성공하며 여전한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이에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2022 god ON'을 위해 다섯 멤버가 연습에 매진 중이다. god에게도 팬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od의 연말 콘서트 ‘2022 god ON’은 오는 12월 서울과 부산에서 펼쳐진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