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 "드라마 찍다 허리 심하게 다쳐…누워 있어도 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동혁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첫 등장한다.
29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에서는 새롭게 고정 출연자로 합류한 조동혁의 첫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한 촬영 당시 조동혁은 "2년 전 드라마 촬영 중 허리를 심하게 다쳐 누워 있어도 아프고 앉아 있어도 아팠다"면서 허리 통증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불편함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에서는 새롭게 고정 출연자로 합류한 조동혁의 첫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한 촬영 당시 조동혁은 “2년 전 드라마 촬영 중 허리를 심하게 다쳐 누워 있어도 아프고 앉아 있어도 아팠다”면서 허리 통증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불편함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부상 이후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게 됐다는 조동혁은 허리 재활을 위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운동을 시작해 무려 ‘1일 3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조동혁은 “건강을 위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좋아하던 육식까지 끊고 있는 중”이라는 근황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그의 일상을 향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데뷔 19년 만에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하게 된 조동혁은 인터뷰 도중 “벌거벗은 느낌 같아 부끄럽다”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는 전언이다. 이날 밤 9시 20분 방송.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펠로시 美하원의장 남편 습격범, SNS에 ‘큐어넌’ 음모론 가득
- 제자 성추행으로 쫓겨난 전직 교사, 학원서 또 성추행
- 與 "동백꽃 아가씨? 김의겸 XX척", 보도매체 "저희랑 싸우자"
-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던 걸까
- 택시비 안주고 "법보다 주먹"…한달새 4명 주취폭행 40대 징역형
- [누구차]'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선택한 슈퍼카는?
- 금잔디 "故 송해, 성형 고백하기 전까지 못 알아봐"
- "이X이 불륜녀" 직장서 전단지 돌린 여성…복수극 대가는?[사랑과전쟁]
- '인민루니' 정대세, 17년 선수생활 마감하고 은퇴 선언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설…양측 "사실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