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여자)아이들 1위 행진, 몬스타엑스 기현→클라씨 컴백[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 음악방송 4관왕을 이뤘다.
10월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여자)아이들이 르세라핌과 크러쉬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5개월 만에 컴백한 클라씨는 더블 타이틀곡 'ZEALOUS'와 'Tick Tick Boom'로 무대를 공개했다.
김완선, 몬스타엑스 기현, 조유리, 엔플라잉, (여자)아이들, 이채연, 위아이, 케플러, 클라씨, ATBO, TFN, 김용준, TAN, 잭킹콩, 퀸즈아이, 트리플에이가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여자)아이들이 신곡 ‘Nxde’(누드)로 음악방송 4관왕을 이뤘다.
10월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여자)아이들이 르세라핌과 크러쉬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1위 수상 후 민니는 “오늘도 1위로 만들어주신 네버랜드(공식 팬덤명) 늘 고맙고 사랑한다. 항상 도와주신 소속사 스태프에게 감사하다. 항상 성장하는 (여자)아이들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슈화와 우기도 해외 팬들을 위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 기현은 솔로 가수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Youth’는 여행자가 된 기현이 어린 시절 기현에게 그때의 감정, 현재의 다짐을 교차해 들려주는 형식의 곡으로, 기현은 청아하면서도 단단한 보컬로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이별 경험을 녹여낸 자작곡인 발라드곡 ‘사과�濡�으로 무대를 공개햇다. 015B 장호일의 기타 연주가 더해진 아름다운 무대가 펼쳐졌다.
조유리는 신곡 ‘Loveable’로 돌아왔다.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와 파워풀한 드럼 프로그래밍이 인상적인 신곡은 ‘우리는 모두 사랑스러운 존재이며 당신의 결점까지도 모두 사랑한다’는 응원 메시지를 건넸다.
5개월 만에 컴백한 클라씨는 더블 타이틀곡 ‘ZEALOUS’와 ‘Tick Tick Boom’로 무대를 공개했다. 인도 발리우드 풍의 중독성 있는 인트로가 특징인 ‘ZEALOUS’와 클라씨를 꽃에 비유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Tick Tick Boom’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ATBO는 ‘ATTITUDE’로 자신만이 지닌 멋과 자세를 보여주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무대를 공개했고, TFN도 ‘AMAZON’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완선, 몬스타엑스 기현, 조유리, 엔플라잉, (여자)아이들, 이채연, 위아이, 케플러, 클라씨, ATBO, TFN, 김용준, TAN, 잭킹콩, 퀸즈아이, 트리플에이가 출연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병헌오빠 미국 갔어” 자유 만끽‥사람이야 인형이야
- 송중기 김태리 측, 파리 데이트 열애설에 “사실무근” 부인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박수홍, 친형 횡령 고통 고백 “4년째…살려주신 분들 감사”(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