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X신봉선 커버 요청 부른 가수 등장...정체는?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정단들의 커버 요청을 부르는 복면가수가 등장,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특히 판정단들의 '커버 요청'이 쇄도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과연 판정단의 뜨거운 '커버 요청'을 유발한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윤상이 '보컬의 정석'이라고 극찬하는 복면가수가 등장하는 가운데 가왕 '총각김치'의 적수로 대결을 펼치게 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판정단들의 커버 요청을 부르는 복면가수가 등장,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3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신흥 가왕 ‘총각김치’에게 맞설 4인의 도전자들이 솔로곡 무대를 펼친다.
특히 판정단들의 ‘커버 요청’이 쇄도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의 무대에 감동한 산다라박은 “꼭 가왕이 되셔서 다음 주에 저희 노래를 불러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사심을 드러낸다.
이에 신봉선 역시 “파격적으로 ‘셀럽파이브’의 노래를 한 번 불러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숟가락 얹기에 나서며 판정단 석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과연 판정단의 뜨거운 ‘커버 요청’을 유발한 복면가수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윤상이 ‘보컬의 정석’이라고 극찬하는 복면가수가 등장하는 가운데 가왕 ‘총각김치’의 적수로 대결을 펼치게 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내일 저녁 6시 5분 방송.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복면가왕'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