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정은지, 하석진에 도움 요청‥냉정 판사 해제시킬 아이디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라인드' 정은지와 하석진의 공조 결과는 어떻게 될까.
10월 29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판타지오) 14회에서는 예전처럼 또 다시 사건의 관심이 초반만 타올랐다가 사그라들 것을 우려한 조은기(정은지 분)가 류성훈(하석진 분)에게 이를 막을만한 특별한 방법을 전하며 도움을 요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블라인드' 정은지와 하석진의 공조 결과는 어떻게 될까.
10월 29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판타지오) 14회에서는 예전처럼 또 다시 사건의 관심이 초반만 타올랐다가 사그라들 것을 우려한 조은기(정은지 분)가 류성훈(하석진 분)에게 이를 막을만한 특별한 방법을 전하며 도움을 요청한다.
특히 과거를 지운 채 완벽주의 판사로 살아가고 있으나 류성훈 역시 희망복지원의 피해자인 것은 변하지 않는 진실이기에 조은기의 아이디어 실행 가능성은 그의 조력 여부에 달려있다.
아버지의 존재를 알고 자신조차도 충격에서 헤어 나오기 힘들 상태에서 잘못된 일을 바로잡으려 애쓰는 조은기의 노력에 류성훈의 마음이 움직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병헌오빠 미국 갔어” 자유 만끽‥사람이야 인형이야
- 송중기 김태리 측, 파리 데이트 열애설에 “사실무근” 부인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박수홍, 친형 횡령 고통 고백 “4년째…살려주신 분들 감사”(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