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유닛 AAA, '음악중심'서 힙한 데뷔곡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유닛 어시드 엔젤 프롬 아시아(Acid Angel from Asia, 이하 AAA)가 '음악중심' 무대를 빛냈다.
AAA는 29일 오후 방송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AAA는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힙합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AAA는 트리플에스 팬들의 투표를 거쳐 탄생한 유닛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AA는 29일 오후 방송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이날 이들은 전날 발매한 데뷔 앨범 ‘액세스’(ACCESS) 타이틀곡 ‘제너레이션’(Generation)으로 무대를 꾸몄다.
‘제너레이션’은 어디를 가든 핸드폰을 놓지 않는 소녀의 이야기를 노래한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다. 브라스 섹션과 중독적인 코러스 라인이 돋보인다.
AAA는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힙합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AAA는 트리플에스 팬들의 투표를 거쳐 탄생한 유닛이다. 이들은 데뷔 앨범에 ‘제너레이션’을 포함해 ‘액세스’, ‘롤렉스’(Rolex), ‘찰나’(Charla), ‘디멘션’(Dimension), ‘+(82)’ 등 총 6곡을 수록했다.
이들은 소속사 모드하우스를 통해 “여러분 덕분에 맞이하게 된 이 순간을 항상 기억하면서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AAA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안하게 됐고요" 김진태, '마녀 사냥 프레임' 칼럼 공유
- 제자 성추행으로 쫓겨난 전직 교사, 학원서 또 성추행
- 김진애 "한동훈, 법무장관이 너무 쪼잔…왜 저러지요?"
-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던 걸까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설…양측 "사실무근"
- [누구차]'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선택한 슈퍼카는?
- 금잔디 "故 송해, 성형 고백하기 전까지 못 알아봐"
- "이X이 불륜녀" 직장서 전단지 돌린 여성…복수극 대가는?[사랑과전쟁]
- '인민루니' 정대세, 17년 선수생활 마감하고 은퇴 선언
- 남편의 새빨간 거짓말… 전과 10범에 무일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