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음악중심’서 ‘제너레이션’ 퍼포먼스로 눈도장 ‘꽝’

강주일 기자 2022. 10. 29. 1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음악중심’



애시드 엔젤 프롬 아시아(Acid Angel from Asia·이하 AAA)가 ‘음악중심’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AAA는 29일 오후 3시 15분 방송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앨범 ‘ACCESS’의 타이틀곡 ‘제너레이션(Generation)’ 무대를 펼쳤다.

지난 28일 ‘뮤직뱅크’에서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던 AAA는 이날 ‘음악중심’에서도 AAA만의 특별한 매력과 개성을 뽐냈다. 패딩과 토시 등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트렌디한 패션으로 무장해 눈길을 끌었다.

AAA는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첫 ‘디멘션(DIMENSION)’으로 지난 28일 오후 6시 ‘억세스(ACCESS)’를 발매했다. ‘ACCESS’에는 타이틀곡 ‘Generation’를 비롯해 ‘Access’, ‘Rolex’, ‘찰나(Charla)’, ‘Dimension’, ‘+(82)’ 등 총 6곡이 담겼다.

특히 ‘Generation’은 어디를 가든 핸드폰을 놓지 않고 셀카, 틱톡을 사랑하는 지금의 소녀를 노래한 것으로, AAA만의 ‘Acid한 맛’을 표현해 독특함을 더했다.

AAA는 ‘ACCESS’ 활동을 이어가며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