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르세라핌vs(여자)아이들vs크러쉬, 1위 트로피 두고 경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 (여자)아이들, 크러쉬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0월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0월 마지막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1위 후보로 르세라핌의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여자)아이들의 'Nxde'(누드), 크러쉬의 'Rush Hour'(러시 아워)가 올랐다.
르세라핌과 (여자)아이들은 새로운 1위 후보로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르세라핌, (여자)아이들, 크러쉬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0월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0월 마지막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1위 후보로 르세라핌의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여자)아이들의 ‘Nxde’(누드), 크러쉬의 ‘Rush Hour’(러시 아워)가 올랐다.
르세라핌과 (여자)아이들은 새로운 1위 후보로 올랐다. ‘안티프래자일’은 무게감 있는 라틴 리듬이 가미된 아프로 라틴 스타일의 팝 장르 곡으로, 힘든 시간 역시 성장을 위한 자극으로 받아들이고 이를 통해 더 단단해지겠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여자)아이들의 ‘누드’는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네라’의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병헌오빠 미국 갔어” 자유 만끽‥사람이야 인형이야
- 송중기 김태리 측, 파리 데이트 열애설에 “사실무근” 부인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박수홍, 친형 횡령 고통 고백 “4년째…살려주신 분들 감사”(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