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업·농촌 가치확산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29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현장에서 농업·농촌 가치확산 갓생겟생 캠페인 '농업·농촌으로 갓생빵빵'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농업·농촌으로 갓생빵빵> 은 <갓생겟생> 캠페인의 체험형 현장 방문 행사로, 농식품부 캐릭터 '새농이'와 농업·농촌으로 갓생빵빵 슬로건 등으로 꾸며진 이동식 차량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찾아가 농업·농촌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농업·농촌의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갓생겟생> 농업·농촌으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29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현장에서 농업·농촌 가치확산 갓생겟생 캠페인 '농업·농촌으로 갓생빵빵'을 진행하고 있다.
'갓생겟생'은 MZ세대를 타깃으로 농업분야의 다양한 직업적 가치를 알리기 위한 농업·농촌 가치확산 캠페인으로, 농업·농촌에서의 갓생을 통해 다양한 가치와 새로운 직업을 얻을 수 있다(GET+生)는 의미를 지녔다.
이날 진행된 <농업·농촌으로 갓생빵빵>은 <갓생겟생> 캠페인의 체험형 현장 방문 행사로, 농식품부 캐릭터 ‘새농이’와 농업·농촌으로 갓생빵빵 슬로건 등으로 꾸며진 이동식 차량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찾아가 농업·농촌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농업·농촌의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갓생겟생' 오프라인 행사는 30일 반포 한강공원, 11월 1일 단국대학교, 11월 3일 가천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안하게 됐고요" 김진태, '마녀 사냥 프레임' 칼럼 공유
- 제자 성추행으로 쫓겨난 전직 교사, 학원서 또 성추행
- 김진애 "한동훈, 법무장관이 너무 쪼잔…왜 저러지요?"
-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던 걸까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설…양측 "사실무근"
- [누구차]'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선택한 슈퍼카는?
- 금잔디 "故 송해, 성형 고백하기 전까지 못 알아봐"
- "이X이 불륜녀" 직장서 전단지 돌린 여성…복수극 대가는?[사랑과전쟁]
- BTS 진 "욕도 많이 먹었다"...입대 심경 작심 토로
- 남편의 새빨간 거짓말… 전과 10범에 무일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