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영 “골프에 빠진 이유? 예쁘게 입고 사진 찍으니 더 좋아”(뉴튜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소영이 골프 열정을 드러냈다.
10월 28일 방송된 YTN2 '뉴튜브-스포츠 특집'에서는 골프 애호가로 알려진 박소영이 골프에 대한 정보를 세심하게 전달했다.
박소영은 골프의 기원을 알아보기에 앞서 초보 시절 일명 '골치기'를 하며 골프공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실수 장면을 공개했다.
박소영은 골프에 빠지게 된 이유로 '패션'을 꼽으며 "골프를 치면서 패션에 신경을 쓴다. 예쁘게 입고 사진도 찍고 그러니까 더 좋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우먼 박소영이 골프 열정을 드러냈다.
10월 28일 방송된 YTN2 ‘뉴튜브-스포츠 특집’에서는 골프 애호가로 알려진 박소영이 골프에 대한 정보를 세심하게 전달했다.
박소영은 골프의 기원을 알아보기에 앞서 초보 시절 일명 ‘골치기’를 하며 골프공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실수 장면을 공개했다. 박소영은 “이제 저거보다는 발전했다”며 능숙한 폼을 뽐내 박수를 받기도.
박소영은 골프에 빠지게 된 이유로 ‘패션’을 꼽으며 “골프를 치면서 패션에 신경을 쓴다. 예쁘게 입고 사진도 찍고 그러니까 더 좋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실력보다는 장비에 신경 쓰는 거 아니냐”는 변기수의 핀잔에도 “그게 나야”라며 어깨춤을 추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박소영은 ‘한국 골프의 아버지’ 연덕춘이 언급되자 “일제 강점기에 일본에서 진행된 골프 대회에서 우승했다. 정말 대단하다”라며 그의 업적과 의미를 설명했다.
박소영은 수많은 ‘키즈’를 양성한 ‘골프 여제’ 박세리에 대해 “저도 골프 꿈나무”라며 “저도 ‘세리 키즈’ 시켜 달라”고 주장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인사 후에도 골프에 대한 열정을 뽐내며 즉석에서 ‘몸개그’를 선보여 ‘뼈그맨’의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YTN2 뉴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병헌오빠 미국 갔어” 자유 만끽‥사람이야 인형이야
- 송중기 김태리 측, 파리 데이트 열애설에 “사실무근” 부인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박수홍, 친형 횡령 고통 고백 “4년째…살려주신 분들 감사”(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