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일 컴백’ 아이칠린, 7인 체제 재정비 후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29일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칠린은 체육관의 농구 골대를 배경으로 라이더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맑고 청량한 분위기와 완전히 상반되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아이칠린은 최근 새 멤버 정지윤의 합류로 팀을 재정비하고 7인 체제로 새로운 활동을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의 새 싱글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0월 29일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칠린은 체육관의 농구 골대를 배경으로 라이더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맑고 청량한 분위기와 완전히 상반되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아이칠린은 최근 새 멤버 정지윤의 합류로 팀을 재정비하고 7인 체제로 새로운 활동을 선언했다. 아이칠린의 새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케이엠이엔티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장영란, 22억 병원 빚 “♥남편 병원 운영 매일 밤마다 후회했다”
- 이지혜 “성형수술 할 때도 선생님들 녹색 옷 입어, 안정감 있다”(홈즈)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