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 이번엔 '에러' 없었나…유쾌한 오답 파티→'깔깔존'과 합동 퍼포먼스(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가수 이찬혁과 개그맨 김용명이 출격한다.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두 번째 방문인 찬혁은 넉살과 한해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29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가수 이찬혁과 개그맨 김용명이 출격한다.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두 번째 방문인 찬혁은 넉살과 한해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 첫 출연 당시 이들과 ‘깔깔존’을 형성하고, ‘CH상사’를 만들어 회장을 맡았던 찬혁은 “(우리는) 사랑스러운 조합”이라고 설명한다. 이어 “그런데 넉살, 한해가 다른 분들에게도 깔깔이 역할을 하더라”며 서운함을 고백해 폭소를 안긴다.
김용명은 BTS 정국, 지코, 권정열 등 다수의 아티스트로부터 음악성을 인정받은 소식을 전한다. 소녀시대 노래도 신이 내린 리듬감으로 선보여 배꼽 잡게 한다. 또한 “받아쓰기를 한 번에 맞힐 수 있다. 시장 음식을 다 먹을 수 있다”라면서 의욕적인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은 상상을 초월하는 난이도의 노래가 출제된다. 엄청난 양의 가사에 멘붕에 빠진 것도 잠시, 모두가 영웅의 자리를 놓고 고군분투한다. 찬혁은 노래를 듣자마자 “제가 원샷을 받을 것”이라고 호언장담하더니 실력 발휘에 나선다. 놀라운 청력으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의견을 낸다. ‘CH상사’ 인턴 넉살, 한해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극적 서사를 만들어 분위기를 달군다.
김용명 역시 의욕적인 모습을 보인다. 강하게 주장을 밀고 나가는가 하면, 키와 예상치 못한 팀워크도 뽐낸다. 뿐만 아니라, 하이톤의 목소리로 한없이 수다를 떨어 퇴장 압박에 처하고, ‘짤(인터넷상의 사진) 생성기’답게 다채로운 ‘짤’을 탄생시킨다. 그런 가운데 ‘캐치 요정’ 태연, ‘키어로’ 키, ‘정답 판독기’ 김동현 등도 활약을 예고해, 이날 받아쓰기 결과에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한편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이 짤의 출처를 찾아서’가 등장한다. 김용명은 시선을 빼앗는 명연기와 가창력으로 환호를 받는다. 찬혁은 유쾌한 오답 파티에 이어 ‘깔깔존’과의 합동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여기에 한해와 김동현의 자존심 싸움, 드라마 주인공에 몰입한 키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