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국주, ‘국주네 타로점’ 오픈…손님은 전현무[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국주가 '국주네 타로점'을 연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23회에서는 전현무가 타로요정으로 변신한 이국주의 신통방통한 점괘에 화들짝 놀란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먹방 릴레이 도중 막간을 이용해 '국주네 타로점'을 오픈한다.
기대감에 한껏 부푼 전현무는 긴장한 표정으로 타로 카드 4장을 뽑았고, 이국주는 조심스럽게 카드를 뒤집으며 그의 수상운을 점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이국주가 ‘국주네 타로점’을 연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23회에서는 전현무가 타로요정으로 변신한 이국주의 신통방통한 점괘에 화들짝 놀란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먹방 릴레이 도중 막간을 이용해 ‘국주네 타로점’을 오픈한다.
그는 다가오는 연말 시상식에서 전현무가 과연 ‘연예 대상’을 수상할 수 있을지 점괘를 본다.
기대감에 한껏 부푼 전현무는 긴장한 표정으로 타로 카드 4장을 뽑았고, 이국주는 조심스럽게 카드를 뒤집으며 그의 수상운을 점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카드에 이국주가 의아해하자, 전현무는 숨겨왔던 속마음을 고백하며 현장을 박장대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타로카드를 보는 동안 꺼진 배를 채우기 위해 이국주는 ‘국주 마켓’의 대미를 장식할 핑거 푸드 디저트를 만들기 시작했다. 상큼 달콤한 간식을 기대했던 이국주의 매니저, 전현무, 유병재는 에어프라이어기 등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