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하희라, 시골 빈집살이…'세컨 하우스' 첫 스틸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의 첫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세컨 하우스'는 도시를 벗어나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는 포맷의 예능이다.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와 절친 사이인 주상욱, 조재윤이 시골의 빈집을 수개월 동안 직접 고치고 꾸미며 셀프 안식처를 완성하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프로그램 측이 29일 공개한 스틸컷에는 최수종, 하희라와 주상욱, 조재윤이 각각 '부부 케미'와 '찐친 케미'를 발산한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컨 하우스’는 도시를 벗어나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는 포맷의 예능이다.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와 절친 사이인 주상욱, 조재윤이 시골의 빈집을 수개월 동안 직접 고치고 꾸미며 셀프 안식처를 완성하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프로그램 측이 29일 공개한 스틸컷에는 최수종, 하희라와 주상욱, 조재윤이 각각 ‘부부 케미’와 ‘찐친 케미’를 발산한 모습이 담겼다. 공사 현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안전화를 신고 있는 최수종, 하희라의 모습과 안전모를 쓴 채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 주상욱, 조재윤의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세컨 하우스’는 11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차]'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선택한 슈퍼카는?
- "이X이 불륜녀" 직장서 전단지 돌린 여성…복수극 대가는?[사랑과전쟁]
- 김진애 "한동훈, 법무장관이 너무 쪼잔…왜 저러지요?"
-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던 걸까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설…양측 "사실무근"
- 김건희 여사 '스페인 동행' 신씨 부부의 446억..."적법한 재산 형성"
- 남편의 새빨간 거짓말… 전과 10범에 무일푼이었다
- 이재명에 '치킨 뼈 그릇' 던진 60대 "부끄럽다"...징역 6개월 구형
- BTS 진 "욕도 많이 먹었다"...입대 심경 작심 토로
- 일본이 맞다는데 우리 군은 "욱일기 아니다"...'경례' 논란 부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