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 퍼포먼스' 이찬혁, 홍보 활동은 열심히..'놀토' 출연

김노을 기자 2022. 10. 29. 1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솔로 가수로 돌아온 이찬혁과 개그맨 김용명이 받아쓰기에 도전한다.

29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이찬혁과 김용명이 출연한다.

앞서 이찬혁은 일명 '침묵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만큼 이날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되는 상황.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놀토' 두 번째 방문인 이찬혁은 넉살과 한해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tvN
최근 솔로 가수로 돌아온 이찬혁과 개그맨 김용명이 받아쓰기에 도전한다.

29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이찬혁과 김용명이 출연한다. 앞서 이찬혁은 일명 '침묵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만큼 이날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되는 상황.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놀토' 두 번째 방문인 이찬혁은 넉살과 한해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첫 출연 당시 이들과 '깔깔존'을 형성하고, 'CH상사'를 만들어 회장을 맡았던 그는 "(우리는) 사랑스러운 조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넉살, 한해가 다른 분들에게도 깔깔이 역할을 하더라"며 서운함을 고백해 폭소를 안겼다.

김용명은 BTS 정국, 지코, 권정열 등 다수의 아티스트로부터 음악성을 인정받은 소식을 전했다. 소녀시대 노래도 신이 내린 리듬감으로 선보여 배꼽 잡게 했다.

또 "받아쓰기를 한 번에 맞힐 수 있다. 시장 음식을 다 먹을 수 있다"라면서 의욕적인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본격적인 받쓰가 시작되고, 이날은 상상을 초월하는 난이도의 노래가 출제됐다. 엄청난 양의 가사에 멘붕에 빠진 것도 잠시, 모두가 영웅의 자리를 놓고 고군분투했다.

이찬혁은 노래를 듣자마자 "제가 원샷을 받을 것"이라고 호언장담하더니 실력 발휘에 나섰다. 놀라운 청력으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의견을 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29일 오후 7시 30분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총비용→신혼집 가격 '화제'
소속사 대표에 폭행당한 男 아이돌 그룹? '네가 뭔데'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