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준비 없이 할 수 있는 무대? 벗어야 하나”(쇼미11)[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이 스페셜 무대를 앞두고 너스레를 떨었다.
10월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1'(이하 '쇼미11')에서는 '불구덩이 미션' 60초 팀 래퍼 선발전 프로듀서들이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 전 박재범은 "벗어야 되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릴러말즈는 "준비한 거 없다더니?"라고 견제했고 박재범은 "준비 안 하고 할 수 있는 건 그거밖에 없다"라고 답해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재범이 스페셜 무대를 앞두고 너스레를 떨었다.
10월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1'(이하 '쇼미11')에서는 '불구덩이 미션' 60초 팀 래퍼 선발전 프로듀서들이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 전 박재범은 "벗어야 되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릴러말즈는 "준비한 거 없다더니?"라고 견제했고 박재범은 "준비 안 하고 할 수 있는 건 그거밖에 없다"라고 답해 웃음을 줬다.
릴보이는 프로듀서 공연을 보고 참가자들의 생각이 많이 바뀐다고 전하며 긴장감을 높이기도 했다.
박재범은 "그들 앞에서 증명해야 하는 무대일 수도 있다, 부끄럽지 않은 무대였으면 좋겠다"라며 무대에 대한 진지한 마음도 이야기했다.
이어 박재범은 "항상 준비된 자는 준비 안 해도 된다, 그냥 우리가 갖고 있는 걸 보여줘야겠다"라고 포부를 밝히며 슬롬과 함께 'DNA'와 'RECEIPTS'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11'은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한 명의(ONE) 래퍼를 향한 여정을 담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11'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장영란, 22억 병원 빚 “♥남편 병원 운영 매일 밤마다 후회했다”
- 이지혜 “성형수술 할 때도 선생님들 녹색 옷 입어, 안정감 있다”(홈즈)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