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23주년 콘서트 전석 매진…"서울·부산, 하늘 풍선으로 물들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od가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했다.
데뷔 23주년 기념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켰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29일 "god의 연말 콘서트 '2022 god ON' 서울과 부산 공연의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god는 오는 12월 9~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god가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했다. 데뷔 23주년 기념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켰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29일 “god의 연말 콘서트 ‘2022 god ON' 서울과 부산 공연의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god는 오는 12월 9~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어 2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팬들을 만난다.
4년 만의 완전체 콘서트다.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 특별한 시간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섯 멤버들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멤버들이 더욱 화려하고 특별한 무대로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공연 관계자는 “치밀한 점검과 사전 준비로 안전사고를 예방해 팬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