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김태리 아니고 현빈♥손예진..망붕렌즈 열애설 "사실무근"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와 김태리의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 측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일단락됐다.
유튜버들은 이 사진이 송중기와 김태리가 파리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라고 주장했지만, 사실 이는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여행 당시 포착된 모습이었다.
하지만 송중기, 김태리 측이 모두 열애설에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으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너무 찰떡 같은 케미에서 나온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송중기와 김태리의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 측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일단락됐다. 더군다나 송중기, 김태리의 데이트 사진은 현빈, 손예진의 신혼여행 사진이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송중기와 김태리가 프랑스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모습이 담긴 목격담이 퍼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진 영상과 사진에는 해외로 보이는 한 골목에서 두 남녀가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유튜버들은 이 사진이 송중기와 김태리가 파리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라고 주장했지만, 사실 이는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여행 당시 포착된 모습이었다.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여행이 송중기와 김태리의 파리 데이트로 둔갑된 것이었다.
이와 관련해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29일 OSEN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김태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mmm 측 역시 “사실무근”이라고 열애설에 대해 선을 그었다.
송중기와 김태리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넷플릭스 ‘승리호’에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케미를 보이자 팬들이 여러 차례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일부 네티즌들도 두 사람의 케미를 응원하면서 열애설에 불이 붙었다.
하지만 송중기, 김태리 측이 모두 열애설에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으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너무 찰떡 같은 케미에서 나온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송중기는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시청자들과 만나며, 영화 ‘화란’을 촬영 중이다. 김태리는 SBS 새 금토드라마 ‘악귀’에 출연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