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보이즈' JYP・SM・하이브・FNC, 소속사 대표 아이돌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비행기 타고, 버디보이즈'(이하 '버디보이즈')가 첫 방송을 앞두고 세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30일(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을 앞 둔 가운데, '버디보이즈'를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을 위해 방송을 더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특별한 포인트들을 짚어봤다.
'비행기 타고, 버디보이즈'는 오는 30일(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JTBC ‘비행기 타고, 버디보이즈’(이하 ‘버디보이즈’)가 첫 방송을 앞두고 세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JTBC ‘버디보이즈’는 SM 이특-신동, JYP 닉쿤, FNC 강민혁, HYBE 백호 등 각 소속사 대표 아이돌들이 쉴 틈 없이 바쁜 일상을 내려놓고, 여행과 골프를 위해 떠나는 신개념 스포츠케이션(운동 Sports, 휴가 Vacation의 합성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30일(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을 앞 둔 가운데, ‘버디보이즈’를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을 위해 방송을 더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특별한 포인트들을 짚어봤다.
# 국내부터 해외까지! 볼거리 가득한 여행X골프 즐거움
먼저, ‘버디보이즈’는 국내와 해외를 넘나드는 전무후무한 스케일로 눈길을 끈다. ‘버디보이즈’ 멤버들은 해외 출국 전, 서로의 골프 실력을 점검하고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울산으로 전지훈련을 떠나며 첫 여행을 시작한다. 멤버들은 각 관광지에서 지덕체 미션을 수행하며 예능감을 발휘, 기존 방송에서 보지 못한 꿀잼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선후배 사이의 특급 케미
아이돌 선후배 사이의 대체 불가 특급 케미 역시 기대를 높인다. ‘데뷔 18년 차’ 이특, 신동과 ‘솔로 데뷔 1개월 차’ 백호가 연차를 뛰어넘는 친화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비주얼 듀오 닉쿤과 민혁은 특유의 다정다감함으로 브로맨스 케미를 뽐낸다. 필드에서 함께 골프를 치는 신선한 모습은 물론, ‘버디보이즈’에서 ‘엉망보이즈’가 된 사연까지 공개될 예정. 여행을 거듭하며 더욱 발전해 나갈 이들의 우정에 귀추가 주목된다.
# 즐길 땐 확실하게! MZ세대 여행 트렌드 취향 저격
‘버디보이즈’ 멤버들은 최고의 아이돌답게 노는 것도, 먹는 것도 제대로 즐기며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여행 법을 선보인다. 국내에서 시작해 해외 여행지까지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며 풍성한 볼거리를 전할 예정. 특히, ‘버디보이즈’ 멤버들은 풍경이 아름다운 장소에 도착해 자연스럽게 음악을 틀고 즉흥적으로 안무도 제작해 숏폼 콘텐츠를 만든다. MZ세대 아이돌들의 인증샷을 찍기 위한 특별한 과정도 또 하나의 볼 거리다.
‘비행기 타고, 버디보이즈‘는 오는 30일(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