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 천재는 없다?…‘K-909’ (여자)아이들 소연 “천재되기 위해 많은 노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뮤직 유니버스 K-909'에 뜬다.
오후 4시 40분 방송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에 출연해 신곡 '누드(Nxde)'와 장기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있는 '톰보이(TOMBOY)' 무대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뮤직 유니버스 K-909’에 뜬다.
(여자)아이들은 오늘(29일) 오후 4시 40분 방송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에 출연해 신곡 ‘누드(Nxde)’와 장기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있는 ‘톰보이(TOMBOY)’ 무대를 공개한다.
소연은 최근 진행된 ‘뮤직 유니버스 K-909’ 녹화에서 마릴린 먼로를 오마주한 ‘누드’에 대해 “어떤 사랑을 이야기하는 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게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했다”면서 “나를 보여주는 것, 나를 표현하는 것이 (여자)아이들과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만들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천재 아티스트라는 수식어가 있는 소연. 그는 “천재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고 생각을 했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보아와 민니의 깜짝 컬래버레이션도 펼쳐진다. 휘파람 장인인 민니가 ‘온리 원(Only One)’을 휘파람으로 부르자, 보아가 즉석에서 노래를 입히는 것. 보아와 민니의 아름다운 화음이 빛난 특별한 ‘온리 원’이 공개된다.
한편 ‘뮤직 유니버스 K-909’ 6회는 오늘(29일) 오후 4시 40분 JTBC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친 기록'!…방탄소년단 진 ‘The Astronaut’, 97개 지역 아이튠즈 ‘1위’
- 르세라핌, 글로벌 스포티파이 홀렸다! ‘일간 톱 송’ 11일 연속 차트인
- 블랙핑크, 美 댈러스서 '떼창'까지?! 월드투어 '감동 하모니' 시동
- 뉴진스, 아차랭킹 1위 등극! '글로벌 대세' 우뚝
- 트리플에스 AAA, "꿈만 같은 하루"…'감동 200% 데뷔' 소감
- [이재용의 뉴 삼성, 초격차 5대 과제] <1>패러다임 전환 절실한 스마트폰·가전
- '아이언맨' 英 구급요원 나올까...악천후 속 실험비행
- 삼성, 내년 스마트폰 출하량 2.7억대...'폴더블 폰' 육성
- "가장 웃긴 야생동물 사진에 투표하세요"
- '대구' 찾은 이재명 “여·야·정 협력기구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