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관왕, (여자)아이들
거침이 없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Nxde’(누드)로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여자)아이들의 신곡 `Nxde`(누드)가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했다.
무대에 앞서 인터뷰를 통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1위 후보를 하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오늘도 열심히 하겠다”라며 1위 후보 소감을 전달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여자)아이들은 흑백으로 포인트를 준 특별한 의상을 입고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1위를 수상한 (여자)아이들은 “항상 사랑해주는 네버랜드 정말 고맙고, 더욱 열심히 하는 (여자)아이들이 되겠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Nxde’(누드)는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Show’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하바네라’의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꾸며지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단어에 대한 외설적인 시선을 대범하게 비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난 17일 공개된 신보 ‘I love’(아이 러브)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초동 판매량 67만 8천 장을 돌파하며 약 284% 성장률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Nxde’(누드)는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해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데 이어 중국 대형 음원사이트 ‘왕이윈뮤직’ K-POP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해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더불어 ‘Nxde’(누드)의 뮤직비디오는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랭크되어 현재 7,900만 조회수를 넘기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Nxde’(누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