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정석원 결혼 질문에 “기혼이라뇨 어제 태어났는데”(아바타싱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바타싱어' 백지영이 아바타 백장미로 분했다.
10월 28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아바타싱어'에서는 세미파이널 '레전드' 미션으로 '란 & 로기', '스틸', '메모리'의 무대가 공개됐다.
세미파이널 라운드는 '레전드' 백지영의 무대로 시작했다.
백지영은 갑자기 자리에서 사라져 스타 팔로워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는데 잠시 후 무대 위에 등장, 새로운 아바타 '백장미'와 완벽한 호흡으로 'IF I'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아바타싱어' 백지영이 아바타 백장미로 분했다.
10월 28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아바타싱어'에서는 세미파이널 ‘레전드’ 미션으로 ‘란 & 로기’, ‘스틸’, ‘메모리’의 무대가 공개됐다.
세미파이널 라운드는 ‘레전드’ 백지영의 무대로 시작했다. 백지영은 갑자기 자리에서 사라져 스타 팔로워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는데 잠시 후 무대 위에 등장, 새로운 아바타 ‘백장미’와 완벽한 호흡으로 ‘IF I’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가 끝난 직후 직접 ‘모션 슈트’를 풀 장착한 백지영은 스타 팔로워들과 실시간 인터뷰까지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백장미’에 완벽하게 과몰입한 백지영의 유쾌한 입담은 큰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백지영은 기혼 여부를 묻는 질문에 "결혼 그게 뭐죠?"라고 답했다. "따님이 보고 있다"는 이야기에는 "태어난 지 이틀째라 그런 걸 모른다. 백지영 님에 대해서만 듣고 왔다"고 서둘러 변명했다.
또 백지영과 함께 무대한 소감에 대해서는 "그 분의 아름다움, 선함. 함께해서 영광"이라고 뻔뻔하게 언급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N '아바타싱어' 영상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