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볼 하트 제이홉 컨닝, 내가 볼 하트를 어떻게 알아' [한혁승의 포톡]

2022. 10. 29. 0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RM이 28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된 '제17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했다.

두 사람의 참석은 행사 시작 직전에서야 공개된 깜짝 게스트였다. 취재진 앞에 선 제이홉과 RM은 가볍게 손인사를 한 후 하트 포즈를 취했다. 취재진의 볼 하트 요청에 제이홉은 잠시 망설이더니 오른손을 볼 하트로 가져갔다. 반면 RM은 제이홉의 볼 하트를 보고 왼손을 볼로 가져가 포즈를 취했다. 볼 하트 포즈를 마치고 포토월을 나서는 RM은 마치 '내가 볼 하트를 어떻게 아냐고 하는 듯 미소 지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방탄소년단 RM, 제이홉을 비롯해 고현정, 김영광, 김영대, 김우빈, 김재영, 김지석, 김호영, 나나, 로운, 몬스타엑스 민혁, 몬스타엑스 형원, 문가영, 미주, 박진영, 박희정, 배정남, 변요한, 산다라박, 새소년, 샤이니 키, 선미, 손영재, 신시아, 신현지, 아이린, 아이즈원 안유진, 안효섭, 엘리스, 에스파 닝닝, 위하준, 유아인, 이민정, 이수혁, 이재욱, 이호정, 장윤주, 전종서, 제시, 지창욱, 지코, 차은우, 한예리, 혜리, 마마무 화사 DJ 레이든, JAY B,DJ 레이든, JAY B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연말 시상식 분위기를 자아냈다.

▲ 취재진의 볼 하트 요청에 제이홉(왼쪽)을 바라보는 RM

▲ RM '볼 하트 아하~'

▲ 제이홉 '이게 바로 볼 하트지'

▲ 제이홉·RM '볼 하트 포즈 완성'

▲ RM '내가 볼 하트를 해봤어 알지'

▲ 제이홉 '다음엔 빛나는 BTS 완전체로 함께해요'-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