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 열애설 마음고생했나…이새롬, 컨디션 난조로 당분간 활동 불참 [종합]
2022. 10. 29. 08:25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새롬(25)과 이서연(22)이 컨디션 난조로 당분간 공식 스케줄에 불참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이새롬과 이서연이 컨디션 난조로 인해 당분간 프로미스나인의 공식 스케줄에 참여하기 어렵다. 향후 스케줄에 6인 또는 7인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새롬과 이서연은 지난 28일 열린 국립한밭대 축제에 불참했다. 무대에는 이들을 제외한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등 6명의 멤버들이 올랐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이새롬이 최근 불거진 열애설로 마음고생한 것이 아니냐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앞서 이새롬은 남매듀오 악뮤(AKMU) 멤버 이찬혁(26)과 열애 중이라는 소문에 휩싸인 바 있다.
이와 관련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사생활 확인 불가"라는 답변이었고, 이새롬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월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하고 활동했다. 또한 이달 초 데뷔 5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 바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