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삼귀는' 곽동연♥고성희, '사귈' 수 있을까 ('가우스전자')

장우영 2022. 10. 29. 0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 TV(구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9화에서 사내연애로 가는 험난한 과정과 작은 월급을 버티는 더 험난한 과정이 그려졌다.

지니 TV(구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9화가 달달한 설렘과 함께 찐한 공감까지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네이버웹툰에서 오랫동안 독자들의 사랑 받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26억 뷰를 달성한 레전드 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를 실사화한 작품.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지니 TV(구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9화에서 사내연애로 가는 험난한 과정과 작은 월급을 버티는 더 험난한 과정이 그려졌다.

지니 TV(구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9화가 달달한 설렘과 함께 찐한 공감까지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9가 지난 28일(금) 공개됐다. 9화에서는 ‘이상식’(곽동연), ‘차나래’(고성희)가 삼귀는 사이에서 사귀는 사이로 발전하는 과정과 작고 소중한 월급에 절망하는 ‘백마탄’(배현성)이 그려졌다. ‘차나래’는 드디어 ‘이상식’에게 직진하기 시작했고 ‘건강미’는 ‘백마탄’에게 절약 비법을 전수했다.

9화에서는 아직 삼귀는 단계인 ‘이상식’과 ‘차나래’가 사귀는 사이로 조금씩 나아갔다. 한차례 들킬 뻔한 순간을 ‘이상식’의 살신성인으로 벗어난 덕분에 ‘차나래’는 다시 한 번 그에게 반했다. 하지만 사내연애를 하기엔 위험요소가 너무 많기에 여전히 ‘이상식’과 사귀기를 고민하는 ‘차나래’. ‘이상식’은 그의 마음을 바꾸기 위해 사내연애 필승법을 작성하고 데이트 코스를 짜는 등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눈물겨운 노력 끝에 ‘차나래’의 마음이 점점 열리고 마침내 두 사람의 관계가 사귀기 직전까지 간 순간, ‘모해영’(이소희)의 등장이 찬물을 끼얹었다. ‘이상식’이 보여줬던 모든 행동이 자신과의 만남을 위했던 것이었다는 ‘모해영’의 폭탄 발언. 이에 ‘차나래’가 차갑게 등을 돌리며 과연 두 사람이 정말 사귈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백마탄’ 인생에 위기가 찾아왔다. 첫 월급을 받은 ‘백마탄’은 입금된 숫자를 보고 경악했다. 모두에게 작고 소중한 월급이지만 그에게 유난히 더 작게 느껴지는 금액. 게다가 이전에 쓴 카드값이 청구되며 월급이 말 그대로 그의 통장을 스쳐 지나갔다. 부모님의 지원이 끊긴 상황에서 살아갈 길이 막막한 그에게 ‘건강미’가 구세주처럼 나타났다. 적은 월급으로 부모님과 할머니께 용돈도 드리고 저축까지 하는 알뜰살뜰 ‘건강미’. 그는 선배들이 버리는 쿠폰으로 커피를 만드는 연금술을 보여주고 걷기만 해도 돈이 저축되는 기적을 보여주는 등 초특급 절약 비법을 ‘백마탄’에게 전수했다. 부잣집 도련님에서 짠돌이로 거듭난 ‘백마탄’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하는 동시에 현실 직장인의 애잔한 모습을 전하여 공감을 자아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네이버웹툰에서 오랫동안 독자들의 사랑 받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26억 뷰를 달성한 레전드 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를 실사화한 작품. ‘개그콘서트’, ‘프로듀사’, ‘마음의 소리’ 등을 연출한 서수민 크리에이터와 ‘음악의 신’, ‘UV신드롬’ 등을 연출한 박준수 감독이 뭉쳐 차원이 다른 코미디를 선보였다. 또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병’, ‘굿잡’ 등으로 드라마 명가가 된 KT 스튜디오지니가 기획하고, ‘라켓소년단’, ‘청춘기록’, ‘동백꽃 필 무렵’ 등 웰메이드 드라마로 극찬 받은 팬엔터테인먼트와 링가링이 제작해 믿고 보는 작품을 완성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10화는 지니 TV와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됐으며 29일 밤 9시 ENA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