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핼러윈 데이' 어떻게 보낼까…이벤트에 한정판까지 '봇물'

신윤하 기자 2022. 10. 29. 0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1일 핼러윈을 맞아 한정판 제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핼러윈 콘셉트의 쇼룸을 마련한 행사부터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텀블러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이케아 전점은 행사 기간 매장별 핼러윈 콘셉트의 쇼룸과 포토존을 마련했다.

락앤락은 핼러윈 시즌을 겨냥해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NFT 인기 캐릭터 'BAYC #6711'을 활용한 텀블러를 한정 출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추아이템]"이번 주말, 이케아 갈까"…'헤이 핼러윈' 행사
락앤락 한정판 텀블러부터 SAMG '티니핑 파티'까지
핼러윈 데이(10월 31일)를 앞둔 4일 서울 한 대형마트에 핼러윈데이 관련 용품이 진열돼 있다. 2022.10.4/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31일 핼러윈을 맞아 한정판 제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핼러윈 콘셉트의 쇼룸을 마련한 행사부터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텀블러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헤이 핼러윈"…이케아, '미이라 핫도그'부터 핼러윈 쇼룸까지

이케아코리아는 '헤이(Hej) 핼러윈'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고양점·기흥점·동부산점)에서 연다.

이케아 레스토랑은 △미이라 핫도그 △핼러윈 머핀 △단호박 샐러드 등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이케아 고양점은 '헤이 핼러윈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이케아 전점은 행사 기간 매장별 핼러윈 콘셉트의 쇼룸과 포토존을 마련했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 귀리비스킷 등을 준다.

이케아 코리아 'Hej 핼러윈' 행사(이케아 제공)

◇"글로벌 NFT와 맞손"…락앤락 'BAYC #6711' 텀블러

락앤락은 핼러윈 시즌을 겨냥해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NFT 인기 캐릭터 'BAYC #6711'을 활용한 텀블러를 한정 출시했다.

BAYC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 약 1만 개에 달하는 PFP(Profile Picture) NFT 컬렉션이다. 가상 자산 가격 급등으로 큰 부자가 돼 세상 모든 것에 지루해져 버린 원숭이들이 아지트를 만들어서 숨어버렸다는 세계관 설정으로 수십만 명에 달하는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BAYC #6711 워너비 텀블러'는 휴대폰 정도의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을 겸비해 인·아웃도어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다. 바닥면에는 실리콘 소재의 '사일런스 스토퍼'가 있어 내려놓을 때 소음을 최소화하고 미끄럼을 방지한다. 얼음이나 티백 등이 쏟아지는 것을 막아주는 '아이스 프로텍터' 덕에 텀블러 안에 내용물이 있을 때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락앤락 'BAYC #6711' 텀블러(락앤락 제공)

◇"하츄핑과 함께 놀자"…SAMG, '티니핑 핼러윈 파티' 진행

SAMG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티니핑 핼러윈 파티'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캐치! 티니핑'은 2021년 10월 넷플릭스 론칭 후 4일 만에 국내 키즈 부문 1위에 랭크, 호주와 북미 넷플릭스에서 각각 5위와 9위를 기록한 인기작이다.

티니핑 핼러윈 파티에 참여하는 아이들은 핼러윈을 맞아 특별히 마련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29일과 30일 양일에는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도 운영된다. 티니핑 핼러윈 파티는 1회 2시간씩 하루 총 3회 운영된다.

sinjenny9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