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김태리 데이트" 사진의 반전…알고 보니 현빈·손예진

양윤우 기자 2022. 10. 29. 07: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와 김태리가 해외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는 목격담이 확산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24일 유튜브에는 송중기와 김태리가 파리에서 데이트했다는 내용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이 남녀가 송중기와 김태리라며 둘이 21일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배우 송중기와 김태리가 해외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는 목격담이 확산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24일 유튜브에는 송중기와 김태리가 파리에서 데이트했다는 내용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는 남녀가 해외로 보이는 곳의 한 골목에서 팔짱을 낀 채 함께 걷는 사진이 포함됐다. 영상을 올린 네티즌은 이 남녀가 송중기와 김태리라며 둘이 21일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했다.

특히 송중기와 김태리는 지난해 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기 때문에 루머는 더욱 확산했다.

그러나 해당 사진의 주인공은 현빈과 손예진인 것으로 드러났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4월 미국 신혼여행 당시 해외 팬들에게 목격됐다. 이후 이들의 모습을 담긴 사진은 중국 SNS(소셜네트워크사이트) 웨이보를 통해 퍼졌다.

해당 영상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현빈, 손예진 뒷모습 사진으로 뭐 하는 거냐", "송중기 한국에서 드라마 끝나고 바로 영화 찍고 있고 파리 간 적도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중기도 지난 27일 자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세트장 내 연애 금지!"라는 문구가 적힌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현재 송중기는 영화 '화란'을 촬영하고 있다. 송중기는 오는 11월 18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다. 김태리는 SBS 새 드라마 '악귀'의 주연을 맡았다.

[관련기사]☞ "송중기, 김태리와 파리 데이트" 유튜버 주장…알고 보니 현빈·손예진김새롬 "조혜련에 두들겨 맞아 실신" 무슨 일?"순수익 월 2천만원"…이진환, 개그맨 은퇴→일식 셰프로 새 인생함소원 눈물…"숙명여대 학력위조? 등록금 없어 휴학 반복" 해명"男 등쳐먹고 살아" 욕쟁이 금쪽이…오은영 "생존 언어"
양윤우 기자 moneysheep@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