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 오늘(29일) '살림남2'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동혁이 오늘(29일) '살림남2'에 합류한다.
이날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2)에는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 조동혁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건강에 진심인 조동혁이 앞으로 어떤 살림기를 그려나갈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각양각색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보여주고 있는 '살림남2'는 매주 토요일 9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동혁이 오늘(29일) ‘살림남2’에 합류한다.
이날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2)에는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 조동혁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토이의 ‘여전히 아름다운지’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한 조동혁은 시청률 44%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줬다.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키와 다부진 몸매에 대학에서 체육학을 전공할 정도로 운동에 일가견이 있는 배우다. 하지만 조동혁의 지인들은 허당기 있고 인간미 넘친다고 증언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조동혁은 2년 전 촬영 중 허리를 다친 후 재활을 위해 1일 3운동을 할 정도로 열심인 모습을 보인다. 건강을 위해 육식까지 끊고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는다고. 하지만 첫 끼로 매운 마라샹궈를 먹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건강에 진심인 조동혁이 앞으로 어떤 살림기를 그려나갈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각양각색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보여주고 있는 ‘살림남2’는 매주 토요일 9시 2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인생찬가` 53번째 천만뷰 등극...`찬란한 히어로`
- [종합] `편스토랑` 박수홍, NEW 셰프 출격... 원조 요섹남 면모
- 곽도원, 음주운전 당시 동승자 있었다..."방조 혐의 검토"
- 입대 심경 다 쏟아낸 BTS 진, 아르헨티나 무대서 `아미`에 인사
- BTS 진, 오늘(29일) `디 애스트로넛` 콜드플레이와 합동 무대[MK이슈]
- 1960~70년대 그룹사운드 붐 이끈 히식스 베이시스트 조용남 별세
- 英 콜린스사전이 꼽은 올해의 단어는 ‘브랫’ - 매일경제
- 장르·세대 뛰어넘은 합작 ‘국수호·김재덕의 사계’ - 매일경제
- `사과 주산지 부상` 홍천서 사과축제 개막…체험 행사 등 다채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