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子 젠, 영재 교육 받더니 3개 국어하는 신동→교육법 공개(슈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숫자를 세는 언어 신동 젠의 교육법이 공개됐다.
10월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3회에서는 '우량아 클럽' 친구들을 만나러 간 사유리 아들 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유리와 젠은 '우량아 클럽' 모임을 위해 고구마 농장을 찾았다.
앞서 배우지도 않은 알파벳을 읽어 영재 교육을 받으러 가기도 했던 젠이 또 어느새 성장한 언어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숫자를 세는 언어 신동 젠의 교육법이 공개됐다.
10월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3회에서는 '우량아 클럽' 친구들을 만나러 간 사유리 아들 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유리와 젠은 '우량아 클럽' 모임을 위해 고구마 농장을 찾았다. 본격 농장 체험을 위해 트랙터로 이동하는 길, 젠은 긴 이동 중 알파벳 노래를 시작했다. 옆에 있던 정우 엄마가 부러워 하며 정우에게도 "에이 비" 알파벳 외우기를 시키는 가운데, 은찬이는 아빠가 연신 "에이"라고 가르쳐도 "아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젠은 이후로도 실력을 자랑했다. 고구마 캐는 체험을 하면서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10까지 숫자를 세는 모습을 보여준 것. 또한 젠은 색깔을 영어로 말하기도 했다. 육중완은 "진짜 신동이다. 하루하루가 다르게 는다. 영재"라면서 감탄을 거듭했다.
한편 사유리는 교육법을 궁금해 하는 정우 엄마에게 "매일 옆에서 노래처럼 숫자를 보여주면서 한다. 그러면 배우는 것 같다"고 비결을 공개했다.
앞서 배우지도 않은 알파벳을 읽어 영재 교육을 받으러 가기도 했던 젠이 또 어느새 성장한 언어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김연아♥고우림 신혼집, 한강 보이는 내부 공개 “아무나 못 살아”(연중)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
- 이민정, 8살 아들 학부모 회의 뒤집어놓을 미모‥과하게 청순해
- ‘임창정♥’ 서하얀, 31세에 눈가 주름 걱정 “클로즈업 신경 쓰여”
- 김하늘, 공효진 단골 제주 김밥 영접 성공 “100통 넘게 전화했는데”(바달집4)
- ‘최동환♥’ 이소라, 쩍 갈라지는 등 근육과 애플힙…구슬땀의 결실
- “눈뜨지 않았으면‥” 박하선, 아픈 딸·동생 사망 고통 속 열연한 ‘첫번째 아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