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1’ 이영지 등장에 박재범 “라이브 실력, 의심의 여지없어”...결과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지의 2차 예선 등장에 프로듀서들의 기대어린 시선이 쏠렸다.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으로 꼽히는 이영지의 등장에 릴보이는 "이분은 진짜 기대된다"라고 말했고 휘민 역시 "1픽 중에 한 명이다"라고 눈독을 들이고 있음을 드러냈다 . 박재범 역시 "라이브로 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라고 생각한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박재범은 이영지의 등장에 "흔히 말하는 잃을 게 많고 그런데 쇼미더머니를 어떤 이유로 나왔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이영지의 2차 예선 등장에 프로듀서들의 기대어린 시선이 쏠렸다.
28일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11’에선 2차 예선 ‘60초 팀 래퍼 캐스팅’이 펼쳐지며 눈길을 모았다.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으로 꼽히는 이영지의 등장에 릴보이는 “이분은 진짜 기대된다”라고 말했고 휘민 역시 “1픽 중에 한 명이다”라고 눈독을 들이고 있음을 드러냈다 . 박재범 역시 “라이브로 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라고 생각한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참가자들 역시 “와 올게 왔다” “슈퍼스타” “기대된다” “랩 장난 아니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박재범은 이영지의 등장에 “흔히 말하는 잃을 게 많고 그런데 쇼미더머니를 어떤 이유로 나왔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에 이영지는 “이 이야기를 가타부타 할 게 없다고 생각한다”라며 바로 무대에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비트 주세요”라는 이영지의 말과 함께 예고가 공개된 가운데 다음 주 이영지의 무대가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눈길이 모아진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쇼미더머니11'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