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임주환-박나래 40cm 키 차이에 “잘못 자른 쌍쌍X 같아” (나혼산)
김한나 기자 2022. 10. 28. 23:26
‘나 혼자 산다’ 임주환이 박나래와 40cm 키 차이를 자랑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임주환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키는 부재중인 기안84에 어색하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그가 아마존을 헤매고 있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저는 부산 가는 줄 알았다. 캐리어 없이 외국 가는 사람 처음 봤다”라며 단출한 기안 84를 디스 했다.
이에 코드 쿤스트는 “아마존을 캐리어 없이 가다니”라며 폭소했다.
차서원은 첫 신입회원을 맞이하는 날이어서 굉장히 떨린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텃세 부릴 거예요?”라고 물었다.
임주환이 등장하자 박나래는 그의 키에 “나 목 아파. 잠깐 옆에 서 봐도 되나요? TV로 본 거보다 훨씬 크시네”라고 다가갔고 키는 두 사람에 “잘못 자른 쌍쌍바 같다”라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40cm 키 차이에 임주환은 “너무 귀여우시다”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진짜요? 그런 얘기 함부로 하지 마세요. 설렜네”라고 말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