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이종원, 육성재와 바뀐 신분 눈치챘다! “너 진짜 맞아?!” (종합)
이종원이 금수저에 얽힌 비밀을 눈치챘다.
10월 28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에서 진짜 이승천(육성재)은 나주희(정채연)의 오해를 풀고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나회장(손종학)의 죽음을 파헤쳤다.
황현도(최원영)는 ‘가난은 전염되는 게 아닙니다’라는 이철(최대철)의 말을 곱씹으며 분노했다. “감히 날 가르치려 들어?”라며 황현도는 이철 일가를 위기에 빠뜨릴 음모를 계획했다.
이철과 진선혜(한채아)에게 반찬을 주문한 서영신(손여은)은 일부러 명품 문구 세트를 보란 듯 펼쳐놨다. 이철은 명품 문구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진선혜는 불안한 눈으로 그 모습을 봤다. 그날부터 이철의 집에 고급 과일 등 온갖 선물을 보내오자 진선혜는 기쁘기보다 불안해했다.
나주희는 서준태(장률)을 만나러 가서 ‘미스터 스마일’에 대해 캐묻다가 머리채를 잡혔다. 폭력성을 드러내는 서준태를 때마침 이승천이 가로막았다.
진짜 황태용(이종원)과 나주희는 이승천이 나회장을 죽인 범인이라고 믿었지만 강한 부정에 수그러들었다. 이승천은 “미국 총기 사건도 기억 안 나지만 확실한 건 내가 목격자”라고 말했다. 이승천은 나회장과 총기 사건에 대해 같이 조사하기로 했다.
한편, 오사장(장혁진)은 박장군(김강민)과 함께 오여진(연우)의 결혼 날짜를 물어보러 갔다. 그러나 무당(이용녀)은 “결혼 날짜? 어디 거짓말을 해! 네 딸은 십수년 전에 죽었잖아!”라며 오사장을 놀라게 했다.
을이 되겠다고 약속한 이승천은 오여진의 사업 미팅에도 꽃다발과 선물을 잔뜩 들고 나타나 위신을 세워줬다. 기분좋아진 오여진은 저녁을 같이 먹자고 했지만 이승천은 일이 있다며 바로 자리를 떴다. 오여진은 “마음 흔들어놓고...”라며 야속한 듯 이승천의 뒷모습을 바라봤다.
이승천은 서준태의 뒤를 캐면서 나회장의 죽음에 대한 증거와 증인을 찾고 있었다. 겁먹는 증인에게 이승천은 “황현도의 아들을 믿겠냐 처남을 믿겠냐”라며 을러댔다.
나주희는 황태용의 조언대로 cctv나 블랙박스 대신 인근 사건 기록을 찾아냈다. 서준태는 나주희 집에 침입해 사건 자료를 보고 총기 사건의 진범인 게 드러날까봐 나주희를 죽이려고 했다. 그러나 그때 이승천이 온다는 전화를 받는 나주희를 보고 서준태는 “운이 좋군”이라며 돌아섰다.
이승천은 나주희의 집에서 밤을 새면서 사건 기록을 뒤졌다. 이승천은 다음날 아침상까지 차렸고, 그때 찾아온 황태용조차 “요리 좀 하네”라며 요리 실력을 인정했다.
이승천이 돌아간 후 나주희와 황태용은 서준태가 나회장 집에 왔던 영상을 찾아냈다. 두 사람은 이를 바탕으로 재수사를 요청했다.
황현도는 나주희가 재수사를 요청했다는 소식에 “주희. 그 애가 결국 일을 이렇게 만드는군”이라고 중얼거렸다. 황현도는 곧 뭔가를 들고 서준태를 찾아갔다.
그러는 사이 황태용은 금수저의 묘한 기억에 시달렸다. 그러다가 이승천이 남긴 기록을 보고 바로 달려갔다.
황태용은 “금수저로 부모 바꿀 수 있다는 얘기! 들어본 적 없어?”라며 큰소리쳤다. 이승천은 애써 모른 척했지만 황태용은 이승천이 남긴 기록을 들이밀었다.
“난 진짜랑 가짜를 알아보는 재주가 있었어. 크면서 점점 사라진 거 같아”라며 황태용은 이승천에게 따졌다. “너 진짜 황태용 맞아?!”라고 황태용이 이승천을 당황하게 한 순간, 오여진이 들어왔다.
이승천은 오여진 덕분에 위기를 넘겼지만 불안에 떨었다. 나주희는 나회장 죽음에 얽인 방송을 앞두고 서준태가 자수했다는 뉴스를 보고 충격받았다.
이승천 역시 같은 시간 같은 뉴스를 보고 놀랐다. 황태용은 이승천을 찾아간 사실에 괴로워하다가 금수저를 파는 할머니(송옥숙)과 마주쳤다.
시청자들은 계속 이어지는 금수저의 비밀과 등장에 깜짝 놀랐다. “금수저가 또?”, “범인 황현도인가?”, “이승천 오여진 잘 어울린다”, “이제 금수저로 어떻게 하는 걸까”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금수저라는 매개체 하나로 인물들 간의 치열한 사투가 벌어지는 내용을 그린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