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장성규, 정장 입고 '자숙'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팬들의 반응에 감동했다.
28일, 장성규가 "워크맨 소식에 대한 잡것들의 감동적인 반응들 #워크맨 #잡것들의 #잡스러운환영 #스티브잡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장성규가 가장 먼저 게시한 사진은 '안녕'이라는 글자와 함께 정장을 입고 입을 틀어막은 장성규 본인의 모습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팬들의 반응에 감동했다.
28일, 장성규가 “워크맨 소식에 대한 잡것들의 감동적인 반응들 #워크맨 #잡것들의 #잡스러운환영 #스티브잡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장성규가 가장 먼저 게시한 사진은 '안녕'이라는 글자와 함께 정장을 입고 입을 틀어막은 장성규 본인의 모습이었다. 이는 장성규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 지난 21일 업로드된 영상화면으로 '지금까지 워크맨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이었다.
장성규는 영상을 통해 오는 11월 중 '워크맨 시즌2'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이에 팬들은 "전재산 기부라는게 쉽지않은 결정일텐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재입대라니요...너무 갑작스럽지만 힘든 결정이었다는 걸 잘 알기에 보내드리겠습니다.", "성규님 항상 영상이 먼저라는거 잊지 말아주세요! 건강은 나중에 챙겨도 괜찮습니다" 등의 반응으로 장성규의 컴백을 반겼다.
한편, 장성규는 2014년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최근 청담동 4층 규모의 빌딩을 매입해 65억 건물주가 됐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워크맨' 영상화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