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수홍, 신혼집 최초 공개... "응원해주신 분들 위해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박수홍이 출연했다.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3주년 특집으로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이 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수홍은 출연 계기로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사실은 저한테는 4년 여가 지났는데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다"며 친형과의 문제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스토랑' 박수홍이 출연했다.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3주년 특집으로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이 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수홍이 신혼집을 최초 공개했다. 박수홍은 "30년 넘게 방송을 하고 있는 KBS 공채 개그맨 7기 요리를 사랑하는 '요섹남' 박수홍이다"고 반갑게 인사했다. 박수홍은 출연 계기로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사실은 저한테는 4년 여가 지났는데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다"며 친형과의 문제를 언급했다.
박수홍은 "제가 요리를 한동안은 전혀 못 했다. 요리할 생각도 못하고, 근데 저를 지켜주고 저를 살리자고 정말 노력해주신 분들이 제 곁에 계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분들의 댓글, 응원 때문에 살았고 그분들한테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려고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인생찬가` 53번째 천만뷰 등극...`찬란한 히어로`
- `편스토랑` 박수홍, 신혼집 최초 공개... "응원해주신 분들 위해 출연"
- 곽도원, 음주운전 당시 동승자 있었다..."방조 혐의 검토"
- `편스토랑` 박수홍 “너무 예쁜 아내, 나 살리겠다고 죄인처럼" 눈물
- 장민호, 정규 2집 `Eternal`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 1960~70년대 그룹사운드 붐 이끈 히식스 베이시스트 조용남 별세
- 英 콜린스사전이 꼽은 올해의 단어는 ‘브랫’ - 매일경제
- 장르·세대 뛰어넘은 합작 ‘국수호·김재덕의 사계’ - 매일경제
- `사과 주산지 부상` 홍천서 사과축제 개막…체험 행사 등 다채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