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환승연애2', 'X'와 'NEW' 사이의 마지막 선택! 김태이→박나언·성해인→정현주 '최종 선택'(※스포주의)

이정혁 2022. 10. 28. 21: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김태이가 박나언을 선택했고, 성해인은 정현규를 선택했다.

28일 오후 7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최종화에서는 'X'(전 연인)와 'NEW'(새로운 인연) 사이의 마지막 선택이 담겼다.

박나언은 전 남자친구인 X 정현규의 배웅을 받고, 김태이를 선택하러 갔다.

최종 선택을 앞둔 박바언에게 정현규는 김태이가 좋아하는 만화 중 대사를 인용하라며 도움을 주기도.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환승연애2' 김태이가 박나언을 선택했고, 성해인은 정현규를 선택했다.

28일 오후 7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최종화에서는 'X'(전 연인)와 'NEW'(새로운 인연) 사이의 마지막 선택이 담겼다.

김태이는 "처음봤을 때부터 되게 편하고, 좋은 모습이 보이고, 저한테 표현을 많이 해주고, 같이 시간 보내다 보니까, 점점 확고해졌다"라고 선택 이유를 고백했다.

박나언은 전 남자친구인 X 정현규의 배웅을 받고, 김태이를 선택하러 갔다.

최종 선택을 앞둔 박바언에게 정현규는 김태이가 좋아하는 만화 중 대사를 인용하라며 도움을 주기도.

박나언은 기다리는 김태이에게 "오빠 보러 왔다, 이게 내 말이다"라고 전했다.

김태이는 박나언에게 "마지막 날까지 같이 있고 싶은 사람이 너다, 지내면서 정해져 있었던 것 같아"라며 고백했고, 박나언은 "나는 그 말 들으려고 오빠 보러 왔다"라고 답했다.

한편 20회 내내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됐던 성해은-정규민-정현규는 예상됐던 결론을 맞이했다. 해은은 현규를 택했고, 규민이 X인 해은이 아닌 새로운 사랑 나연을 선택했다.

이 과정에서 규민은 "진짜 만약에 하루라도 해은이와 저녁까지 먹었다면 고민을 훨씬 더 많이 했을 것 같다. 어제 갑자기 해은이에 대한 그리움이 커졌다. 나도 모르겠다. 너무 헷갈린다. 여기 와서 처음 이렇게 되는 것 같다. 잘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또 해은을 현규에게 데려다주는 차 안에서 규민은 "어제 사실 내내 너한테 힘든 마음이 있었다. 힘들었다 계속"이라며, 규민은 "같이 지내면서 나한테 미련 있는 행동들을 많이 하면서 동시에 다른 다른 사람 좋아하고 나도 혼란스러웠다. 어떤 마음으로 이렇게 할까 했다. 나는 네가 현규랑 뭐가 있을 때 질투가 났다. 내가 질투났다는 걸 보여주면 둘의 관계를 내가 망칠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끝까지 눈물을 흘리면서 힘들게 마음을 정한 해은은 한결같은 현규가 큰 힘이 됐다며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TVING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