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박수홍, 붐에 축의금... "결혼식 못 가 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박수홍이 붐에 축의금을 전달했다.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3주년 특집으로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이 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박수홍은 "제 결혼도 결혼이지만 붐 씨 결혼식 못 가서 미안하다"며 축의금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스토랑' 박수홍이 붐에 축의금을 전달했다.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3주년 특집으로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이 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로운 편셰프로 박수홍이 등장했고, 붐은 박수홍에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박수홍은 "제 결혼도 결혼이지만 붐 씨 결혼식 못 가서 미안하다"며 축의금을 건넸다. 이어 김나영에 "나영 씨도 예쁜 사랑 축하한다"고 전했다.
김보민은 "사실 박수홍 씨하면 유명한 게 워조 요섹남이다"고 말했다. 이에 박수홍은 "그 당시엔 요리하는 남자가 흔치 않았다. 요리 국가자격증도 있고 진검승부를 겨뤄보자"며 "사실은 우승이 뭐가 중요하냐. 공교롭게도 국가자경증이 있고"라고 너스레 떨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인생찬가` 53번째 천만뷰 등극...`찬란한 히어로`
- `편스토랑` 박수홍, 신혼집 최초 공개... "응원해주신 분들 위해 출연"
- 곽도원, 음주운전 당시 동승자 있었다..."방조 혐의 검토"
- `편스토랑` 박수홍 “너무 예쁜 아내, 나 살리겠다고 죄인처럼" 눈물
- 장민호, 정규 2집 `Eternal`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 1960~70년대 그룹사운드 붐 이끈 히식스 베이시스트 조용남 별세
- 英 콜린스사전이 꼽은 올해의 단어는 ‘브랫’ - 매일경제
- 장르·세대 뛰어넘은 합작 ‘국수호·김재덕의 사계’ - 매일경제
- `사과 주산지 부상` 홍천서 사과축제 개막…체험 행사 등 다채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