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수빈, OTT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가제)’ 주연 캐스팅
손봉석 기자 2022. 10. 28. 20:41
배우 유수빈이 ‘거래(가제)’ 주연으로 캐스팅이 됐다고 그의 에이전트가 28일 전했다.
OTT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감독이정곤)는 우발적으로 동창을 납치한 두 20대 청년 ‘10억납치극’을 다룬 범죄 스릴러 물이다.
인질로 잡힌 동창을 포함한 세 친구의 허술한 납치극이 걷잡을 수 없는 길로 빠져드는 이야기를그린다.
유수빈은 극중 10억 납치극 희생양 ‘박민우’ 역으로 분해유승호(이준성 역), 김동휘(송재효 역)와호흡을 맞춘다.
온실 속 화초처럼 곱게 자란 부잣집 외아들로 납치극의 희생양이 되었지만 끊임없이 변수를 던지는 인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며 다채로운활약을 펼칠 그의 연기 변신에 기대가모아진다.
영화 ‘엑시트’, ‘선물’, ‘시동’ 등은 물론, 드라마 tvN ‘사랑의 불시착’, tvN ‘스타트업’, JTBC ‘인간실격’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을 입힌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열연으로 극에 풍성함을 더하며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유수빈은 지난 25일 개막한 연극 ‘사나이와타나베’를 통해 무대에 오르며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드는매력을 지닌 그가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모습에 더욱 관심이쏠린다.
네이버웹툰 ‘거래’(원작자우남20)를 바탕으로 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가제)’는주요 배역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