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실 마돈나 파격 변신→“시선 못 두겠다” 난리 (여행의 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이 방콕 쇼핑, 맛집 정복에 나선다.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여행의 맛'에서는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방콕 여행이 이어진다.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은 편집숍을 가득 채운 트렌디한 옷과 소품들을 착용해 보며 쇼핑을 즐긴다.
또 방콕의 쇼핑과 맛집을 즐기는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 하루는 어떤 웃음을 선사할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여행의 맛’에서는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방콕 여행이 이어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사전 미팅부터 여행을 가면 꼭 쇼핑을 한다고 이야기했던 조동아리. 이번 여행에서 가이드를 맡은 이들은 센 언니들을 데리고 태국에서 가장 핫한 편집숍을 찾는다. 힙스터들의 성지라고도 불리는 이 편집숍은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김나영도 추천한 곳이라고.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은 편집숍을 가득 채운 트렌디한 옷과 소품들을 착용해 보며 쇼핑을 즐긴다. 이때 자칭 손석구 스타일로 변신한 김용만과 마돈나 스타일에 도전한 이경실이 모두의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경실의 과감한 패션은 지석진이 “민망해서 시선을 못 두겠다”라고 말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조동아리가 준비한 ‘핫플’ 중심 투어에 센 언니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또 방콕의 쇼핑과 맛집을 즐기는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 하루는 어떤 웃음을 선사할까.
방송은 28일 밤 10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박+사기+스폰서 논란’ 김이브, 성인 플랫폼 이적 후 충격 근황
- 박하선 “동생 사망·딸 중환자실 입원 때 찍어…연기·현실 구분 안 돼” (첫번째아이)
- ‘환승연애2’ 마지막까지 오만방자, 시청자가 만만합니까 (종합)[DA:스퀘어]
- 불륜녀 주세빈 익사체로 발견→김선아♥안재욱 파국 (엠파이어)
- “잔인해” 예상 깬 충격 선택, 정보공개 후폭풍 (결혼에 진심)[TV종합]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