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붐 결혼→김나영 열애, ♥꽃 활짝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 붐, 김나영까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사랑이 꽃핀다.
28일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는 3주년 특집으로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이 출격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3주년 녹화에는 MC붐, 3주년 특집 MC 김나영, 이연복 셰프, 김보민 아나운서,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이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는 3주년 특집으로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이 출격한다. 이 화려한 라인업에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편스토랑’ 개국공신 김나영이 오랜만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찾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3주년 녹화에는 MC붐, 3주년 특집 MC 김나영, 이연복 셰프, 김보민 아나운서,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이 함께했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이 만난 만큼 스튜디오는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했다. 모두 활짝 미소 지은 채 악수와 인사를 나눈 것.
특히 첫 등장한 박수홍에게 반가움의 반응이 쏟아졌다. 김나영은 박수홍을 얼싸안으며 반가워했고, 붐은 “결혼 축하합니다”라며 박수홍을 반겼다. 박수홍도 “붐 결혼식에 가지 못해서 너무 미안하다. 내가 갈 수가 없었다”라며 직접 챙겨 온 축의금을 바로 건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렇게 즐거운 분위기 속에 시작된 ‘편스토랑’ 3주년 특집은 실제로도 사랑으로 가득했다고. 결혼 10년째 알콩달콩 달달한 박솔미·한재석 부부의 일상은 물론, 새신랑 박수홍의 사랑 넘치는 신혼집 등이 공개된 것. 이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도 훈훈한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2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박+사기+스폰서 논란’ 김이브, 성인 플랫폼 이적 후 충격 근황
- 박하선 “동생 사망·딸 중환자실 입원 때 찍어…연기·현실 구분 안 돼” (첫번째아이)
- ‘환승연애2’ 마지막까지 오만방자, 시청자가 만만합니까 (종합)[DA:스퀘어]
- 불륜녀 주세빈 익사체로 발견→김선아♥안재욱 파국 (엠파이어)
- “잔인해” 예상 깬 충격 선택, 정보공개 후폭풍 (결혼에 진심)[TV종합]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