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풋풋한 감성의 가을 신곡 ‘고백연습’  30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2. 10. 28. 1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꿈의엔진 제공



가수 경서가 사랑에 빠진 설렘을 노래한다.

경서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고백연습’을 발매한다.

‘고백연습’은 사랑을 시작하는 두 청춘 남녀의 풋풋한 마음을 청량하게 그려낸 팝 발라드곡이다. 트렌디한 드럼 비트와 서정적인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로 몽글몽글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토요일에 영화나 볼래 / 새로 생긴 맛집도 가고 / 시원한 아이스크림 들고서 우리 같이 걸을래 / 자전거로 한강에 갈래 / 다정하게 사진도 찍고 / 달달한 가을 멜로디 밤새도록 들을래 너와” 등 따뜻한 가사가 경서의 감미로운 보컬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음원 발매에 앞서 공개된 재킷 커버 이미지는 ‘고백연습’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예감하게 한다. 경서는 놀이터 정글짐을 배경으로 곰인형과 함께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경서는 지난 2020년 발매한 데뷔곡 ‘밤하늘의 별을(2020)’로 현재까지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Shiny Star (샤이니 스타)’, ‘나의 X에게’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약 6개월 만에 컴백하는 경서는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고백연습’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선물할 전망이다.

경서의 신곡 ‘고백연습’은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